성 빈첸시오 아 바오로회 지역사회 이웃 돕기

성 빈첸시오 아 바오로회 지역사회 이웃 돕기

 

성 빈첸시오 아 바오로회
지역사회 이웃 돕기

1.    도움의 대상
a.    활동 영역: 의식주 해결에 당장 어려움이 있는 경우
b.    수혜자: 본당의 교우를 우선으로 하나 종교나 인종에 관계없이 본당 관할 내의 모든 이웃

2.    도움 신청 
a.    도움을 필요로 하는 본인이나 추천인이 “도움 요청 양식” 을 작성하여 빈첸시오 회장에게 제출한다.  (활동 위원이 양식 작성을 도와 줄 수 있다)
b.    도움 신청의 보안 유지를 위하여 추천자, 관련된 활동위원, 심사위원들은   “봉사활동 보안 유지 서약서”에 서명한다. 

3.    수혜자 선정 
a.    활동 위원 2명이 신청서에 기술된 수혜 대상자의 상황을 파악한다.
b.    도움 신청이 있을 경우 최소한 한달에 한번 선정 위원회를 열어 수혜 여부를 결정한다. 수혜 대상자를 면담한 활동위원이 참고인으로 참석한다.
c.    회의 결정을 “수혜자 선정 심사 양식”에 기록한다.  선정위원회 결과를 빈첸시오 회장이 신청자에게 알려준다.

 
4.    선정위원회 
a.    빈첸시오 회장, 총무, 그리고 정기총회에서 선출된 2명의 활동위원으로 선정위원회를 구성한다.  선정위원회의 결정은 본당 신부의 재가를 받는다.

5.    도움 수준 및 방법
a.    한번에 지급할 수 있는 금액은 $1000 미만으로 한다.
b.    일년에 한 수혜자에게 3번까지 지급할 수 있다.  예외가 필요하면 3번 지급 후 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다.
c.    한달의 지급 금액은 일년 예산의 10%를 넘을 수 없다.  이 규정 때문에 수혜를 못 받은 대상자는 다음달에 우선적으로 고려된다. 
d.     가능하면 수혜자에게 현금 지급을 피한다.  Gift card나 필요한 금액을 채권자에게 직접 지불해 주는 방법을 택한다. 

신청서 다운로드(download PDF) 

 

blue2  주보모음

blue2  미사시간

blue2  성당오시는 길

blue2  묵 상 글

blue2  독서자 주지사항


blue2  레지오 마리애

blue2 사진/동영상


blue2 매일미사/성경

blue2 매일미사/성경|영어

blue2 북가주 한인성당/
  가톨릭사이트 링크

오클랜드 성 김대건 성당 빈첸시오회

빈첸시오회